인연법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익 활동의 일환으로 ‘제1회 만보드림 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1만 보 걷기를 완주하면 기부로 이어지는 공익 프로젝트로, 일상의 작은 실천이 나눔으로 연결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는 행사였습니다.
본 행사는 꿈더하기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복권위원회 동행복권, 코레일,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런치포유 등 여러 후원사와 단체가 함께해 기부 물품 지원과 지역 연계 활동을 진행하며 공익적 가치를 확산하는 취지로 운영되었습니다.

행사 당일에는 발달장애인 60명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보호자 등 총 170여 명이 참여해 서로를 응원하며 1만 보 걷기 코스를 완주하며 공익 활동에 동참하는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함께 걸으며 연대의 출발을 알릴 수 있었던 이번 활동은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진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경험이었습니다.
인연법은 이번 활동을 통해 법률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취약계층과 동행하는 지원 활동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앞으로도 인연법은 법률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위한 공익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익사단법인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작은 실천이 모여 더 큰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기부와 봉사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연대의 가치를 넓혀갈 예정입니다.